
심스소프트
SIMMS
예방점검관리
예방점검관리에 대한 범용적이고 체계적인 자동화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정기점검 스케쥴등록, 점검요청부터 검수확인까지의 모든 과정을 문자와 이메일로 제공하고 점검분류별로 다양한 점검현황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업체 점검보고서 양식을 자동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력검색 및 점검통계현황, 보고서, 출력기능을 제공합니다.
장애관리
단순, 복합장애 등 다양한 장애를 처리하기 위한 체계화된 장애처리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자산별, 업무별, 업체별, 장애현황, 미처리 장애현황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또한 장애를 유형별, 심각도 등급별로 관리하고, 장애 조치시간에 대한 SLA관리, 미처리장애에 대한 요청관리, 장애 알림 서비스, 장애 이력관리, 장애 보고서 작성, 통계 기능을 제공합니다.
작업관리
작업 등록 및 단계별업관리를 수행하며 자산, 업무, 업체별 작업현황, 작업종류별현황, 미처리작업현황 등을 확인 할 수 있으며 문자, 이메일 알림서비스로 작업처리 진행과정을 즉각 확인하고 결재, 처리 및 요청, 검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요청, 장애, 사업 등과의 작업연계관리, 작업이력관리, 통계, 보고서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비스요청관리
서비스요청관리는 고객의 서비스요청에 대한 등록, 조정, 반려 및 이관처리, 결재 및 검수, 완료 확인까지 CSR 전과정의 프로세스를 자동화 수행합니다. 또한 이러한 프로세스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서비스 요청대시보드와 이력검색 및 통계 보고서를 제공하며 서비스 요청 SLA평가관리 화면과, 웹 및 이메일 서비스 요청 만족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유지보수/사업관리
통합유지보수와 관련된 사업관리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업개요관리, 발주정보, 계약관리, 과업관리, 일정관리, 품질관리, 완료관리의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통합유지보수와 관련된 사업이 세부 일정별로 원활히 진행되도록 지원합니다.
SLA관리
SIMMS for ITM은 고객사와 유지보수서비스사 간의 서비스 적정성과 품질유지를 위한 서비스 운영규악과 체제를 구축하고 통합유지보수의 체계적인 SLA관리를 위하여 자동화된 업무수행 분석 프로세스를 통한 다양한 관리지표와 효과적 관리를 위한 SLA종합현황판 및 SLA월별 통계 보고서를 제공합니다.